자주 묻는 질문
설명글 영역
회원정보 관리 및 탈퇴 안내
저희 스톡워치는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소셜 아이디를 통해 로그인 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.
회원 가입을 하지 않기 때문에 회원 탈퇴 기능도 존재하지 않습니다.
같은 이유로 스톡워치는 사용자의 이름, 연락처, 이메일 등을 수집/저장하지 않습니다.
더 이상 스톡워치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길 원하시면, 탈퇴가 아닌 소셜 아이디 연결 해제를 하면 됩니다.
연결을 해제 후에는 스톡워치 서비스에서 해당 소셜 아이디를 이용하여 로그인 할 수 없게 됩니다.
물론 재가입(연결)이 가능합니다.
현재 스톡워치에서는 소셜 아이디로 네이버, 카카오톡, 구글 이렇게 세 종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회원이 사용하는 소셜 아이디의 설정 페이지에서 연결 해제 등 관리가 가능합니다.
각 서비스별로 아래 경로를 통해 연결 해제/관리 하실 수 있습니다.
각 소셜 사이트에 연결 해제를 원하는 아이디로 로그인 하였는지 꼭 확인 후 진행해주세요.
< 네이버 (PC 사이트 기준) >
네이버 사이트 메인 (naver.com) → 본인 프로필 박스(우측) → 네이버ID → 이력관리 → 연결된 서비스 관리 → "스톡워치" 클릭 → "서비스 동의 철회"
< 카카오톡 (아이폰 기준) >
카카오톡 앱 → 더보기(우측 하단) → 설정 → 카카오계정 → 연결된 서비스 관리 → 외부 서비스 - 전체보기 → "스톡워치" 클릭 → "연결 끊기" → "전체 동의 철회"
< 구글 (PC/Mobile 동일) >
구글 사이트 메인 (google.com) → 우측 상단 프로필 사진 클릭 → Google 계정 관리 → 보안 → 서드 파티 앱 및 서비스 연결 - 모든 연결 보기 → 목록 페이지로 이동후 → "스톡워치" 클릭 → "스톡워치에 대한 모든 연결 삭제" → 확인 창 "확인"
< 그림 설명 >
문의가 필요한 경우 cs@itooza.com 또는 스톡워치 메인 화면 우측 하단의 "스톡워치에 바란다"로 남겨주시길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